저도 염증에 대해서 무지했던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건강식품에 대해서 공부도 하고 알아가면서 날게 된 염증이 많으면 건강이 나빠진다는 것, 그리고 제가 스트레칭을 하다가 무리했는지 근육파열과 1년정도 무릎에 염증이 차서 붓기와 열감으로 고생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나서 괜찮아졌었어요.
염증이란
특정 조직의 손상 또는 감염에 대한 일종의 생체 내 반응으로 주요 매개체는 면역 세포 입니다. 조직의 손상을 억제하고 감염체를 제거하려다 보니 조직 형성을 목적으로 어떤 자극에 대한 방어반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발생이 아닌 지속이 된다면 몸에 극심한 피로로 느끼게 되고 소화계 문제 도는 포진 증이 생겨납니다.
이는 면역세포의 정상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고 심혈관계 질환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암 발생률이 상승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염증수치가 높다면 빠르게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염증수치란?
혈액검사를 통해 체크할 수 있는 범위는 0.5~1.0mg/dl 입니다. 건강한 신체의 경우 0.5가 일반적 정상치보다 높다고 해서 꼭 신체에 문제가 있다고 단정할 순 없지만, 염증수치가 높아지는 가장 큰 원인은 활성산소가 많아진다는 점, 세포를 공격하는 수많은 질병을 만들어 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제거하기 위해 면역, 염증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가 필요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
염증수치를 낮추는 방법으로는 스트레스 받지 않기, 운동하기, 장 건강 관리하기,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 관리해야 되는 건 아실 텐데요. 물 섭취를 잘해도 염증수치를 낮출 수 있다는 점 아시나요?!
우리 몸은 70%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무엇보다 물을 마셔주는 것을 통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순환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노폐물과 독소 배출이 원활해지면 바로 몸 안에 염증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물론 물을 마셔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중요한 거는 어떠한 물을 먹는지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염증수치 낮추는 이즈미오 수소수
팩트는! 수소가 활성산소를 만나게 되면서 결합하여 소변과 땀으로 염증을 배출합니다. 제 지인 중에 만성염증, 매일 항생제를 챙겨 먹을 정도로 몸에 염증수치가 높은 지인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먹은 제품을 전달하였고, 항산화력이 높은 녹황색 채소, 카로티노이드가 많이 들어간 슈퍼루테인 영양제도 같이 전달했습니다.
이즈미오 수소수 슈퍼루테인 15일 섭취 결과
염증의 붓기와 붉은기가 많이 해소가 되었고, 산성이었던 체질이 알칼리성 체질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불면증도 없어지고 잠이 엄청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잠도 면역이고 세포증진에 굉장한 역할을 하는 게 잠입니다. 그리고 염증수치도 너무 높았고 병원에서도 머리 염증을 빼기위해 주사기로 염증을 빼고 항생제도 3년 이상 복용을 했는데 이제는 병원 의사 선생님도 항생제는 안 먹아도 될 정도라고 염증수치가 내려갔습니다.
저로 인해서 건강이 케어된 지인을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더 좋아질수있게 꾸준히 관리해 줘야겠어요.
제품문의 및 상담
O1O 9659 9478
https://smartstore.naver.com/naturally_sdal/products/7088100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