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릎염증 무릎통증 케어된 사례

by 손달 2023. 11. 2.


3년전 여름이었던것 같아요. 배드민턴을 치고
혼자서 스트레칭을 하다가  무릎에서 띡 소리가 나더니
2년을 무릎 붓기, 열감 때문에 고생을 했습니다.


자세히 얘기를 드리자면
친구들과 신나게 배드민턴을 치고
스트레칭을 하겸 무거운걸들고 다리를
쭉 펴는 과정에서....

뚝! 소리가 나더니 매일 걷기만 해도 열감
붓기, 이물감이 들어서 병원을 찾게 되었어요.

그런데! 병원에서도 엑스레이도 찍고
의사 선생님께 물어보니 물 찬거도 아니고
뼈가 부서진 것도 아니고 움직이지 말고
푹 쉬라고 하는데......

사회생활하는 사람이 어떻게 움직이지
않고 쉴 수가 있을까요 ㅠㅠㅠ

물리치료도 병원 3군데 통해서 받으면서도
좋게 케어가 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건강기능 식품
사업을 하는데 이즈미오 수소수를
먹게 되면서 딱 4개월 만에 무릎염증이
배출이 돼서 그런지 붓기나, 불편감이
확 줄어서 지금은 외부 활동을 해도
일상생활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슬리퍼를 신고 등산을
할 정도로 붓기도 없고 염증도 사라져서
생활하는 게 편해져서 너무 좋아졌어요.


그래서 저희 아버지테도
이즈미오수소수를 전달하고
아는 동생들에게도 제품을 전달해서
다이어트, 염증수치도 낮아져서 항생제를
끊었다는 소식도 듣게 되었습니다.





지인 다이어트, 염증 케어 사례

⬇️⬇️⬇️





무릎에 물 찼다


구체적으로 이런 현상
무릎 관절염은 우리 몸에  187개의
관절 중에서 가장 큽니다.


강한 근육과 인대가 붙어 있어
몸무게를 지탱하지만 손상을 입으면
회복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 꼭!  미리 관리하셔야 해요>


원인은 다양하지만

무릎과다 사용이나 반복적 노동

십자인대 파열이나 연골판

손상 같은 외상성 질환

류마티스 관절염이나 퇴행성

관절염 같은 염증성 질환

활액막의 세균에 감염돼

생기는 화농성 관절염



이를 방치하면 연골이 빨리

닳아 무릎 손상도 심해집니다.




무릎 염증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


저도 무릎염증이 생겨 3년을
고생했던지라 미리 관리하고 염증을
빼내는 역할을 하셔야 하고 침을 맞고
재활을 하고 치료를 해야 이후 수술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염증 수치를 낮추고
무릎 염증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제가 먹은 이즈미오 수소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염증수치를 낮추는 방법은

스트레스 받지 않기, 운동하기, 장 건강
관리하기,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 관리해야 되는 건 아실 텐데요.


물 섭취도 잘해야 염증수치를
낮출 수 있다는 겁니다~



물을 먹으면 노폐물과 독소 배출이
원활해지면서 몸 안에 염증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수소수 특성



이즈미오 수소수를 마시면
어떤 도움이 되는지?



수소가 활성산소를 만나게 되면서
물로 변하게 되는데 소변과, 땀으로
염증과 노폐물, 활성산소가
몸 밖으로 배출이 됩니다.


저도 무릎염증이 있어서 챙겨 먹었다

제가 확실하게 제품 체험을
했다 보니 많은 고객분들과 
가족에게 제품을 전달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필요해서 연락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서울, 대구, 부산, 괴산 등
타 지역에 있으신 분
들도 제품 설명
들어보고 싶고 구매하고 싶다고 해서
인연이 되신 분들도 많으시고



제품을 드시고 전립선염, 소화불량,
당뇨, 다이어트 등등 염증에 관한
뇌경색, 등 혈관
에 관한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들 찾아 주시곤 합니다.




↓↓↓

제품 문의 사업 문의

010 9659 9478

 
 
 
https://blog.naver.com/sondal78/223216854628

이즈미오 수소수 먹고 무릎염증이 좋아진 나의 스토리

무릎염증 좋아진 나의 스토리 ⬇️⬇️⬇️ 3년 전 여름이었던 거 같아요... 무릎에서 띡 소리가 나더니 2...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