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이톡스 다이어트 살빼고 돈벌자 8시간 투자하고 월250 벌기

by 손달 2024. 7. 2.

요즘 인기 많고 홍보가
잘되고있는 "제이톡스 다이어트"
6월 다이어트의 계절

7월,8월,9월 휴가 시즌이 되면
누구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노출의 계절이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날씬해지기위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실텐데요.

매일 요요때문에 여름엔 빼고
겨울엔 다시 찌고 반복하면서
절대 살이 빠질수 없는
체질로 변하게 됩니다..

하지만!!!




제이톡스 다이어트란


제이톡스 다이어트는
뚱보균을 없애고 근본적인
장의 유해균들을 제거하고
유익균들을 생성하게 하여
폭식과 식단을 조절할수
있는 체질로 개선이 됩니다.

*유해균이 많은 장을 가진 분들은
폭식과 과식을 절대 끊을 수 없고
유해균이 많은 사람들은
먹을것을 계속 생각하고
달고 살수 밖에없는 장환경..



제이톡스 다이어트를 하면
이러한 현상들을 막고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기때문에
요요도 방지할수 있어요.


간단하게 말해 식이섬유5종
유산균7종, 각종 항산화 성분,
아르기닌 성분까지 들어가있어
근육형성과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제이톡스 다이어트
시작 전 "나"


저도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건강만 안좋아지고
요요도 오고..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게 되었어요..

제가 했었던 다이어트는
지방분해주사, 식욕억제제,
건강기능식품, 단식, 원푸드,
등등 지방흡입과, 한약
말고는
다 해본것 같아요...

식욕억제제를 먹으면서
지방분해주사를 맞을 때는
빈혈로 정신을 잃어버리기도
했습니다. 더이상은 이런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는 하기 싫었어요.


ㅅ제이톡스 다이어트
15일만에 -5kg감량



제이톡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각자 감량하고 싶은 목표가 있고,
생활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코치진분들이
어떻게 먹는지 정해주게 됩니다.

저는 워낙 탄수화물도 좋아하고
특히나 라면, 빵, 떡 등
가리는 음식 없이 잘 먹는데
배부르게 먹고 항상 배가 볼록
튀어나올 정도로 먹는게 저의
식습관 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끝나면 먹게되는
저녁이지만, 시간은 9시-10시
야식이죠....

"제이톡스"를 먹으면서 아침, 저녁은
식사대신해서 먹게되었고
점심은 식사 한끼를 하면서
진행했습니다.


밥을 먹으면서도 살이 이렇게나
빠진다는걸..이제서야....
왜 예전엔 굶으면서 했을까..


결론은 15일
제이톡스를 하면서

체중 -5kg
체지방 -5kg
골격근량 유지
내장지방레벨 -2level


제이톡스 다이어트 후
주변 반응


엄청 사람이 바뀔 정도의
수치로 빠진건 아니지만
지금 현재 한달이 지나도
유지를 하고있고,

주변 반응은 얼굴, 턱 라인이
날라갔다며! 만나는 사람마다
살 왜이렇게 많이 빠졌냐는
반응이 있었어요.

그래서 제품 먹어보겠냐고
지인에게 권해도 보고
먹게끔도 했습니다.

제가 다이어트가 되었다보니
"제이톡스쿨" 8시간
투자해서 250만원 벌수있는
부업, 투잡의 기회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제이톡스쿨 참여하고
돈벌수 있는 기회

요즘에 미용실을 가더라도
지인이나, 친구 추천을 하면
파마라던지, 염색 할인 혜택이
있듯이,

제이톡스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내가 건강&코칭세미나를

제이톡스쿨
참여하여 코치가 된다면?!
돈도 벌수 있다고?!

월 250만원의 수익을
벌수 있는 또하나의 수익구조를
만들고 종잣돈을 모을수 있는
기회라 생각했어요.


건강&코칭 세미나

"제이톡스쿨"

일정 : 매주 일요일
AM10:00-12:00

테헤란로 216 신웅타워 7층
문의 010 9659 9478